반응형

지난 오사카여행은 에어텔로 가족여행을 다녀왔습니다. 오사카 뿐만 아니라 일본 여행은 처음부터 패키지 여행을 하지 않고, 인터넷 검색과 동호회 카페 등에서 자료와 정보를 수집해서 다녀오곤 합니다. 물론 여행사 홈페이지를 통해서도 일본 여행 준비를 할 수 있기에 에어텔로도 충분히 해외여행을 즐길 수 있습니다. 그 과정을 공유하고자 합니다.

일단 도쿄와 오사카는 워낙 대중교통이 잘 발달되어 있기 때문에, 소규모 가족여행 정도는 충분히 에어텔로도 여행을 즐길 수 있습니다. 그리고 다양한 여행 후기들이 있기 때문에 조금만 신경쓰면 반드시 가봐야 할 여행지들을 고루 다녀볼 수 있는 것이 일본 여행의 장점이 아닐까 합니다.


 


 


오사카 항공권과 호텔은 인터파크에서 모두 해결!


제 여행 후기나 추천 포스팅을 보신 분들이시라면, 제가 유독 인터파크 투어를 좋아한다는 사실을 알게 되실 겁니다. 다른 여타의 해외여행 전문 여행사를 다 보아도 가장 합리적인 가격과 예약 시스템, 특히 해외 에어텔에 관해서는 가장 우수한 여행사 홈페이지가 아닐까 합니다. 가장 저렴한 가격은 물론, 충분히 제공되는 무이자 카드 할부 제도 등은 부족한 여행경비를 어느 정도 해결해 주기 때문입니다.


일단 항공은 제가 주로 아시아나 항공을 이용하기 때문에 비용은 좀 들더라도 저가항공보다는 아시아나 항공을 이용해서 마일리지를 모으고 있습니다. 이젠 가족 항공 마일리지를 합산하면 한 명 정도는 유럽 왕복 항공권을 마련할 수 있는 수준입니다. 오사카 호텔은 제 생각에 가장 뷰가 좋다는 오사카 스위소텔을 이용하였습니다. 확실히 교통이 편리하다 보니 여행 코스를 계획하기에 매우 편리하였습니다.


 


 


원데이 패쓰도 좋고, 아니면 1일 버스투어도 추천!


오사카 여행은 당연히 주유패스를 이용하는 것이 매우 유리합니다. 근데 일본 철도회사가 각각 운영됨으로 여행 하고자 하는 코스에 따라서 선택을 잘하셔야 할 듯 합니다. 꼭 교통 패쓰 뿐만 아니라 각종 입장권 할인이나 무료 입장도 가능하니 꼼꼼히 챙기시면 좋습니다.



저희는 2박 3일의 짧은 여정 속에서 오사카 근처를 모두 보고 싶어, 오사카-교토-고베로 이어지는 1일 버스 투어를 이용하였습니다. 그렇지 않았다면 짧은 일정동안 오사카 시내 아니면 잘해야 교토 정도 방문했을텐데, 교토 청수사는 물론 온천마을을 거쳐 고베항까지 두루 경험할 수 있어 매우 만족하였습니다.


 


도쿄 투어도 에어텔이면 충분!


일본 여행은 꼭 제주도 여행하는 기분입니다. 딱 한가지 다른 점이 있다면 렌트카만 없을 뿐이죠. 처음 여행은 도쿄 오다이바에 호텔을 잡고, 신주쿠나 하라주쿠 등을 여행하였는 데, 전철과 도보를 이용해서 패키지 여행과는 다른 여유로운 여행을 즐길 수 있습니다. 일본 전철 시스템은 우리나라와 매우 비슷하므로, 크게 걱정하지 않으셔도 원하시는 곳까지 편리하게 이동하실 수 있답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